이 시기에 태어나는 새끼





댓글 5개:

  1. 실장석의 분충 비율로 봤을때
    환경적 요인이 크게 작용 하는지
    자가 분충일 확률이 추자보다 봄에
    낳은자가 압도적으로 많다는것 오히려
    생존에 큰 고비인 겨울이 다가오는 가을에
    태어나는 추자들은 본능적으로 분충이면
    죽는다는 것을 아는지 친과 함께 부지런히
    월동 준비를 하는 케이스가 많음 추자라고
    하면서 솎아내고 비상식으로 쓰는 개체가
    더 영리하고 부지런하다 그런거지 그런
    우수한 개체를 비상식으로 쓰고 똥내나는
    분충이나 키우니까 일가실각을 당하는거고.

    답글삭제
    답글
    1. 그건 니 생각이고

      삭제
    2. 방구석에서 참피만화 찾아보는 우리 모두가 찐

      삭제
  2. 난 실장들이 우지짱이 되는건 싫은테치 하는게 너무 좋더라 ㅋㅋㅋㅋ 가학심을 자극함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