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에가 나쁜데스!


 고갤에 종종 올라오는 짤

댓글 9개:

  1. 꺄아앗 어맛어맛 찢어죽여줘 제발

    답글삭제
  2. 분충을 방지하려면 처음부터 반 독라로 키우면 될듯.

    답글삭제
  3. 분충은 상향표준화만 있지 하향표준화는 없음. 일단 저거 다 들어준다음 올렸다 떨어뜨리기 하면 좋을듯

    답글삭제
  4. 저런 분충은 각목으로 흠씬 두들겨패서 으깨버려야 됨

    답글삭제
  5. 눈이랑 귀랑 아래도 바늘이랑 실로 꿰매고 몸에다가 뒈질때까지 수(바늘이랑 실로 꿰서 꾸미는거)놓아서 죽이고 싶다.

    답글삭제
  6. 현실을 깨닫게 해주면 되겠네
    콘페이토만 준다고 했는데 그럼 먹을것도
    제대로 얻기 힘든 공원 생활을
    하게 만들어 주면되는거지 저 분충이
    말하는것 중에 방이 좁다도 있는데 공원에
    던져 놓으면 자기의 현실을 알게 되겠지

    답글삭제
  7. ㅈㄴ 발로 씨게 차고 싶다 타격감 개오질 듯ㅋㅋㅋㅋㅋ 주인님 잘못한 데스 말 나올 때까지 밟으면 무발기 사정 가능할 듯

    답글삭제
  8. 방구석 씹덕들 빗대는 거 가지고 분충이니 뭐니 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ㄹㅇㅋㅋ 개찐따들 존나 많음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