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장석 머리카락 수프






댓글 9개:

  1. 머리카락이 소화가 안 되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제가 잘 못 알고 있는건지?

    답글삭제
    답글
    1. 그냥 무시하고 처보세요 허구의 생명체갖고 뭘 그렇게 분석하고 앉았어

      삭제
    2. ㅋㅋㅋㅋㅋㅋㅋㅋ 말을 찰지게 하시네요 순살되겠어요

      삭제
  2. 저걸 파킨사하게 내비두면 안되지
    잘때 위석적출+위석코팅 강화를 해서
    절때 파킨 못하게 모든걸 다 빼았긴 상태로
    마음대로 파킨도 못하게 만들어서 살게 해야지.

    답글삭제
  3. 저딴게 고급요리라니 이해할 수 없는 데스

    답글삭제
  4. 중국요리였던 데스. 중국엔 박쥐, 곰 발바닥, 모기눈 같은 미개한 전통음식이 존나게 많은 데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