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장 재판


개인적으로 꼽는 최고 명작.
고갤에 왕쿠타오의 이름이 본격적으로 알려지기 시작한 이름이기도하고.

댓글 77개:

  1. 명작이긴 한데 "자실장은 위석이 뽑힌채" 이건 버그인거같군요. 맥락을 보건대 저 실장은 친실장이고 자실장들이 죄다 죽은거일터...

    답글삭제
  2. 실장석도 저 닌겐상도 다 쓰레기인 데스우
    자식을 죽이면 부모가 얼마나 고통받는지 알면서 그랬는데스우 둘 다 쓰레기지만 실장석따위가 닌겐의 자를 죽이다니 똥벌레인 데스우

    답글삭제
  3. 아니 자기 덩치보다 더큰 사람의 영아는 어떻게 납치해서 끌고갔대;;;

    답글삭제
  4. 원래 실장석보다 지능이 아주 뛰어나네...보통이라면 자식들 죽고 세레브한 와타시가 살아남았다고 할 텐데ㅋㅋ 그리고 빼애액 거리는 것보다 직접 복수하는 방법을 잘 알고... 어쨌든 기승전결 진짜 깔끔한게 명작인듯.

    답글삭제
  5. 잠깐 왜 파킨사로 끝내는 데스까?학대를 보여주셔야하는데스!

    답글삭제
    답글
    1. 저렇게 지능이 높고 모든걸 포기한 참피를 학대해봤자 비명도 안나올거인 테치

      삭제
    2. 저렇게 지능이 높고 모든걸 포기한 참피를 학대해봤자 비명도 안나올거인 테치

      삭제
    3. 저렇게 지능이 높고 모든걸 포기한 참피를 학대해봤자 비명도 안나올거인 테치

      삭제
    4. 삼연벙인데스?

      삭제
  6. 학대파들의 미래인 데스

    답글삭제
  7. 참고:실장석은 애초에 법적으로 동물로도 분류되지
    않기 때문에 재판은 필요없음

    답글삭제
  8. 야이 병신새끼들아! 강제출산을 시켜서 자실장을 죽는 그 날까지 씹어쳐먹도록 유도해야할거아냐!
    검투경기도 시키고 별거 다 해야지! 왜 머리가 그거 밖에 안되는거냐고! 창의적으로 생각하라고!

    답글삭제
    답글
    1. 진짜 말투 개줮찐따같다 씨이발 ㅋㅋㅋㅋㅋ 대낮부터 한참동안 웃고간다 고맙다

      삭제
    2. ㄹㅇ 6년전의 찐따는 저렇구나ㅋㅋㅋ

      삭제
  9. (후일담)
    "데프픗...이제 와따시는 죽는데수...복수를 해서 다행인 데ㅇ..?"

    "우리 아가~잘자렴~"
    "저딴 똥벌레는 죽여야 하는 거에요~"
    "알겠죠 우리아가? 우쭈주~"

    "데...데에?데에에?"

    "누가 사람아기를 들실장 천지인곳에 그냥 두냐 병x야 그럼 잘죽으시게~"

    "데샤아!!!복수를!!!와따시의 자의 복ㅅ...(파킨)

    답글삭제
    답글
    1. 이런 덧글 볼 때마다 실장석이란게 정말 인간 그 자체를 은유하는 장르가 되었구나 싶어서 재미있으면서도 서글프더라고요. 실장석은 어떻게 해도 인간(자기 자신) 아래에 있고, 인간을 위협할 수 없다는 자기 세계관이 무너질까봐 자작 설정까지 덧붙여가며 작품 내용을 부정하는 건데... 실장석 설정의 행복회로 돌리기하고 정말 똑같아서 섬찟하네요. ㅎㅎ

      삭제
    2. ㅋㅋㅋㅋ 진짜 개웃기네. 너 지금 니가 다는 덧글이 실장석 행복회로 돌리는거하고 똑같은 건 아냐?

      삭제
  10. 옆에서 듣던 사촌: 그거 내가 죽였는데?
    뿌직-

    답글삭제
  11. 실장석 따위가 아기라지만 어떻게 사람을 죽임
    힘도 덩치도 아기쪽이 더 클텐데

    답글삭제
  12. 행복회로 돌리는 듯

    답글삭제
  13. 실장석이 아기를 잡아먹는 스크도 있고 애완견 정수리를 찢어버리는 만화도 있음. 실장석의 신체능력은 작가마다 천지차이인듯

    답글삭제
  14. 실장석이라는 창작물이 나와서 그나마 여기다 푸는건 다행임.. 현실에는 조두순이라든가 오원춘이라던가 가상의 분충만도 못한 현실의 똥닝겐은 넘쳐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헐 그럼 현실에서 부들부들댄거 이걸로 푸는거임?
      완전 종로에서 뺨 분충 처맞듯 맞고 한강에다가 빵콘하는 급이네

      삭제
    2. 오원춘과 조두순 둘 다 인간적인 인간인데?

      분충만도 못한? 인간이 무슨 고귀한 존재인줄 아네.ㅎ 우습다

      삭제
    3. 그새끼들 옹호해주는건 너무나갔네 말똑바로해라ㅋㅋㅋㅋ

      삭제
    4. 오원춘과 조두순을 옹호하다니 니 자식도 꼭 똑같이 당해라

      삭제
    5. 오원춘과 조두순을 옹호하다니 니 자식도 꼭 똑같이 당해라

      삭제
    6. 오원춘과 조두순을 옹호하다니 니 자식도 꼭 똑같이 당해라

      삭제
    7. ㅋㅋㅋㅋㅋㅋㅋ 실장석 만화를 너무 본 나머지 사고가 분충이 되버린 똥닝겐이있네

      삭제
    8. 인간적인 인간 이지랄ㅋㅋㅋ 뭐 학대당하면서 큼?

      삭제
    9. 인간적인 인간? 지랄마쇼

      삭제
    10. 자가 그걸 왜 대신당하는 데스 분충만도 못한 놈들을 옹호해주는 놈들은 자기가 똑같이 당해봐야하는 데스 데프픗

      삭제
  15. 제발 실장석은 평범한 걸로 끝내자

    답글삭제
  16.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17.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18. 데프프픗 똥닌겐상 설정으로 불타고 있는데스우

    답글삭제
  19. 처음 왕쿠타오가 그렸을때부터 지랄하는 학대파 병신새끼들이 한트럭이었는데 아직도 존나 많네 ㅋㅋㅋㅋ

    답글삭제
  20. 드물게 똑똑하고 힘센 참피인데스

    답글삭제
  21. 애미뒤진 새끼들 ㅂㄷㅂㄷ거리는거보소 ㅋㅋㅋㅋ

    답글삭제
  22. 존나 병신같네 존나 뭔;;저 작품 욕 존나 처먹었겠네.

    답글삭제
  23. ...억울하게 죽은 아기와 자실장들이 불쌍하네.

    (잠깐 판결은 위석이 뽑혀진후 영원히 고통받는건데
    부수어버렸네?)

    답글삭제
  24. 이걸 보면서 생각한게 구지막 좋용히 살고있는 애들까지 학대를 하고는 싶나? 그냥 자기들끼리 얌전히 살고있는데 자기가 하고싶다고 갑자기 쳐들어와 학살하고 죽이고 싶나? 그런것들은 짐승이지. 짐승이 모냐 생각없이 그냥 본능대로 행동하는게 짐승이지. 타국가들이 자기들을 학살할때는 모라고 그러면서 본인들은 그걸 밥먹드시 하니.. 참피나 사람이나 그놈이 그놈이지. 그러게 누가 얌전히 있는 애들을 건드려서 봉변을 당하나? 일본 일러는 굉장히 조용하게 지내는대 한국 일러는 허구한날 피투성이 되니.

    답글삭제
    답글
    1. 데엥..학대물은 원래 일본에서 더 주류인데스...멍청한 똥조센징이 또 해낸데스..ㅇ

      삭제
    2. 데챠아 멍청한 똥닌겐인 데스 쪽바리들은 사람이 아닌데스? 왜놈들이 더한 데스

      삭제
  25. 닝겐상 아짱이 너무 약한거 아닌데스?

    답글삭제
    답글
    1. 어차피 집단지성으로 만들어진 결과물이라 킹무갓키가 뭐라하든 그리는 사람 마음대로인 데스웅..

      삭제
  26. 실장석은 닝겐의 분충성을 모아만든 창작케인데스웅..
    실장석 학대물보고 진지빨고 이딴작품 왜만드냐하는 닝겐도 분충이고, 마찬가지로 진지 빨고 실장석은 학대해야만한다고 날뛰는 학대파도 분충

    답글삭제
  27. 데프프 학대파 똥닝겐들 부들거리는 데스?

    답글삭제
    답글
    1. ㅇㅇ 부들부들거리면서 행복회로 돌리는듯

      삭제
    2. 치프프 멍청한 애오파 똥닌겐들 자식도 똥분충들이랑 같이 죽여버리는테치

      삭제
  28. 씹ㅋㅋㅋ 댓글에서 부들부들거리는새끼들 존나 웃기네 지들이 현실 참피인줄은 모르고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렬루 저능아 새끼들 같잖자너;;
      학대파니 뭐니 하면서 참피한테 부들대는데
      딴건 몰라두 애미애비 등골 뽑아먹는 학대장인인건 ㅇㅈ

      삭제
    2. 렬루 니들같은 인간분충 씹극혐이자너;;
      자기가 분충인줄도 모르고 지랄하는데
      딴건 몰라두 니들이 빨리 뒤지는게 니들 애미애비의 행복인건 ㅇㅈ

      삭제
    3. 데프픗 동족도 혐오하는 인간분충인 데스

      삭제
  29. 이 그림체 레바 그림체 아니냐? 개비슷하네

    답글삭제
  30. 저 병신짓한 분충 하나 덕분에 똥벌레 실장석들 국가에 의해 몰살 크리 먹고 멸종하겠네. 보통 생물이라면 생태계 밸런스 때문에 멸종시키지는 못하겠지만 실장석 들은 하등 도움이라고는 안 되는 것들이니 뭐

    답글삭제
    답글
    1. ㅋㅋ 생각해보니 그러네 인간 죽이면 희귀동물도 그냥 죽이는 마당에 참피면 시발 아에 정부에서 구제 파티를 열겠네
      저 분충 하나 때문에 죄없는 동족들도 전멸각 ㅋㅋㅋㅋ

      삭제
    2. 병신같은 분충때문에 세레브한 와타시가 이런 꼴을 당해야하는 데스 저주하는 데샤악

      삭제
  31. 행복회로 돌리냐? 이거 완전 실장석... ㅋㅋㅋ

    답글삭제
  32. 시발 역겨우니까 좆같은 참피한테 감정이입해서 풀발기 부들부들 좀 그만해라 니들은 바퀴벌레나 모기 죽일 때도 생명은 소중하고 바퀴벌레 죽이는 인간은 똥닌겐이고 그러냐

    답글삭제
    답글
    1. 이런 정상 댓글엔 침묵들하지요 ㅋㅋ

      삭제
  33. 설정파괴 에반데 ㅋㅋ 윗 댓글들 애호파들도 같이 죽었으면

    답글삭제
  34. 아기 죽이는 모습도 그려주지 아쉽다..

    답글삭제
  35. 팩트1: 짐승에게 인간이 살해당할 경우 즉각 사살한다(재판같은거 없음)
    팩트2: 인간은 자기들에게 위험이 될 생물을 용납하지 않는다(남기더라도 동물원,사바나 등 일정공간에 격리, 관리)
    팩트3: 댓글 개판날 거 뻔히 예상되면서 재미는 조또 없다(원작 있음. 그것도 좆같이 재미없었음)

    답글삭제
  36. 뭔가 생각을 많이 하게만드는 작품이네.....참피물 중 드물게 철학적인 주제를 시사해주는듯

    답글삭제
  37. 데프프픗 좆간 참교육은 개추인 데스

    답글삭제
  38. 꽃 비비면 몇마리씩 나올텐데 그냥 "뎃 ㅋㅋ 자식농사 마라된 데수우 다시 하는데스우" 하면서 다시 키우면 되지 뭘 복수까지;;

    답글삭제
  39. 그보다 참피그림체 귀엽네

    답글삭제
  40. 학대일변도의 참피 소재로 스릴러도 가능하다는 걸 보여준 기념비적인 작품인 데스우
    이 자는 갤의 보배인 데스우

    답글삭제
  41. 즈그들이랑 인간을 동일시하는게 존나 건방지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