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더기 먹는 방법


댓글 6개:

  1. 무서운 마마 레후! 우지쨩 도망가는 레후!

    답글삭제
  2. 에스키모의 혐오식품 카비악과 같은 음식인데스우?

    답글삭제
  3. 뒤에서 자판기 만드는게 왜이렇게 귀엽냐 ㅋㅋㅋㅋㅋ 눈을 까버리는데슼ㅋㅋㅋㅋㅋ팡팡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 얘네들은 뎃데레고 나발이고 나오자마자 파킨해서 죽는게 백배는 더 나을듯;

    답글삭제
  5. 아 진짜 저 독라 새끼들 죽이지 말고 죽는 것 이상으로 더 고통스럽게 하고 싶다.

    답글삭제
    답글
    1. 분충은 몰살이 정석이자 곧 정답임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