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른 미역 이야기


댓글 9개:

  1. 마른 미역에 뭔 문제가 있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아 몸 속에서 불어서...

      삭제
    2. 건미역은 그냥 씹어먹으면 뱃속에서 수분을 흡수해서 확 불어납니다. 사람도 건미역 어느정도 먹으면 토해요. 스펀지에서도 실험했다가 실험맨 잡을 뻔 했죠 아마

      삭제
    3. 마른 미역에 무슨 문제 있는레후? 그런 거 하나 소화 못 시키는 분충레후~

      삭제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미역귀신일화 아닌데스? 오독오독 씹어먹었다가 밤중에 미역 불어서 입밖으로 촉수마냥 부룩부룩 기어나와 실려가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지화데스네!

    답글삭제
  3. 히야 마른미역 그건 몰랐데스
    대단한데스

    답글삭제
  4. 저거 주면서 하루에 한조각만
    먹어야 된다고 주의주고 관찰하면
    영리한 것들은 말한대로 하루에
    하나만 먹을거고 분충이나 멍청한 개체는
    저렇게 한꺼번에 처먹고 미역풍선 상태로
    파킨하거나 위아래로 미역 관통형을 당하겠지

    답글삭제
    답글
    1. 분충 양충 판독기인 레후!

      삭제
  5. 실제 분닝겐이 겪었던 실화인데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