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펀치


카페 공모전 만화 부문 우승작입니다.


댓글 18개:

  1. 템빨은 이길수없는데샤아아앗

    답글삭제
  2. 존크라운 작품중에 이게 제일 맘에 듬

    답글삭제
  3. 이거 진짜 띵작이다

    답글삭제
  4. ㅋㅋㅋㅋ 맨 마지맠ㅋㅋㅋㅋ

    답글삭제
  5. 대사 상황 그림체 전부 거를거 없는 씹명작

    답글삭제
  6. 와 ㄹㅇ 맨날 눈팅만 했는데 이건 진짜 명작입니다요

    답글삭제
  7. 해골물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 시발 웃다가 디지겠넼ㅋㅋ

    답글삭제
  9. 지금까지 본 것중에 이게 최고임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0.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11. 띵작을 넘어선 머작인 데스우

    답글삭제
  12. 아이디어가 대단하다 ㄹㅇ

    답글삭제
  13. 와......씹 이건 ㅇㅈ 박수가 절로나옴

    답글삭제
  14. 이게 그 게임이론인가 애초에 2개씩 쪼개서 나눠먹었으면 좋았을거 같은데

    답글삭제
  15. 자기가 싼 운치 먹고도 생존할수 있으면서 입맛만 더럽게 높아가지고 네마리 전부다 사이좋게 자멸하는 꼴이라니...하긴 탁아돼서 인간 밥 다쳐1먹은 시점부터 분충이긴 했구나

    답글삭제
  16. 존크라운 작품중 그나마 가장 잔인한 작품... 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