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지컬 테치카


이것도 고화질 버전 올라와서 재업

댓글 38개:

  1. 마마마 4화같은 데스웅

    답글삭제
  2. 근데 저런거 사주고 장단맞춰 놀아줄 정도면 꽤 애호파일거고, 그럼 IC칩같은거도 삽입되어있을텐데?
    들도 아니고 애호파의 사육실장 죽이면 위법으로 벌금 오지게 물고 빨간줄 그여서 취업도 안될텐데 자신의 미래까지 내던져 학대하는 학대파의 귀감인데샤wwwww

    답글삭제
    답글
    1. 저건 애호파가 아닌데수... 오히려 애오파주인의 귀감인데수. 귀여워하고 제멋대로 관리하지만 책임감은 일절 찾을수가없는데스웅 때문에 칩도 사육실장으로서의 증명할 무언가도 없는뎃수

      삭제
    2. 동감.애초에 주인없이 산책나간 것부터가 '나죽여줍쇼' 하는꼴.

      삭제
    3. 이상한거에 진지빨면서 찐따티내지좀마라

      삭제
    4. 니가 말하는건 주인이 쟤네들 뒤진걸 존나 신경쓰는 사람이라는 전제인데 그런 주인이었다면 분충들끼리 밖에 나가게 뒀겠냐?

      삭제
    5. 와....얘는 컨셉 아니고 진짜 근근웹이네

      삭제
  3. 주인 없이 자기들끼리 나온거고, 딱히 사육이라 할만한 먼가도 없으니 들실장이 우연히 스틱 주운거라고 봐도 무방한지라

    답글삭제
  4. ㄴ레후레후 우연히 주운 스틱이라기엔 음악 나오고 알전구 붙은 고가인게 딱 보이고 들실장이랑 사육실장은 청결함부터 차이가 나는 레후. 실장석 학대야 그렇다 쳐도 남의 애완동물 죽이는 건 최소 재물손괴죄인 레후 저 똥닝겐은 이제 감옥에 갇혀서 우지쨩 운치 뿌직뿌직 쳐먹어야하는 레후

    답글삭제
  5. 씨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처 웃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 인분충은 개박살이다. 정박아 새끼야

    답글삭제
    답글
    1. 좆까. 실장석은 죽는게 역할이야.

      삭제
    2. 학대하는 사람새끼도 인분충이고 관리 소홀한 애오파 주인도 인분충인데샤앗!

      삭제
  7. 인분충은 인실좆인 데스. 운치 섞인 콩밥 먹는 데스

    답글삭제
  8. 테치테치테츈ㅋㅋㅋ
    존나 참피스럽네

    답글삭제
  9. 주인 얘기 나온거 보면 사육실장 맞네

    답글삭제
  10. 주인은 실장끼리 나가면 무슨꼴이 될지 알면서 내보냈으니 일부러 놔둔걸지도 모르고 주인보고 나쁜주인님 이지랄 치는 분충새끼들도 잘 죽었고 ㅇㅇ

    답글삭제
  11. 인실좆은 무슨.. 위에 병신들아 저 분충들 죽였다고 학대파 인실좆 시킬 주인양반이었으면 애초에 지들끼리 밖에 나가게 뒀겠냐? 뒤지든 말든 상관 안 하니까 밖에 보낸거지.

    답글삭제
  12. 다른때는 작가마다 설정 다를 수 있다고 하던 애들이 애호파 주인이면 실장석끼리만 산책 안 내보낸다는 설정에는 집착하는거 보니까 진짜 꿀잼임. 인간 사회 밑바닥 깔아주고 살던 찐들이 실장석 망상으로 도피해서 그래도 자기가 실장석보단 낫다고 정신승리하다가 실장석 때문에 인간이 인실좆당할 수 있다는 이야기 보고 무서워서 부들부들 떠는거같아서 흥미로움.

    답글삭제
    답글
    1. 병신아 그게 설정이냐ㅋㅋㅋㅋㅋ너 애호해주는 사람을 본적이 없지?

      삭제
    2. 즈그 유미한테서도 애호 못받아봤을거 같은데 뭘바라노 ㅋㅋ

      삭제
  13. 걍 보지 왤케 말이 많누

    답글삭제
  14. 근데 진짜 궁금한게 참피 세계관에선 왜 주인들이 자기가 키우는 사육들 혼자 다니게 두는 걸까? 지네끼리 다니면 뒤질거 뻔히 아는데도 그냥 돌아다니게 놔두는거 보면 이해가 안 간다 그냥 놔두고 기르다가 뒤지면 새로 사고말지 하는 인성인건가

    답글삭제
  15. 학대하라고 만든 참피에 감정이입하는 찐따들...

    답글삭제
    답글
    1. 참피는 원래 개그물이 임

      삭제
    2. 참피는 원래 공포물임

      삭제
  16. 사육실장이 뭐 어쨌다고 부들부들 거리는 거지? ㅋ

    답글삭제
  17. 찐따들 존나 많네

    답글삭제
  18. 분충 뒤지는거 꼴좋노 엌ㅋㅋㅋㄱㅋ

    답글삭제
  19. 사육실장 건드린거면 위험하지않나?

    답글삭제
  20. 존나 웃기네 진짜 최고의 명작 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