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비로운 학대파



이런 발상은 어디서 나왔을까

댓글 22개:

  1. 저 닝겐은 정말 자비로운 학대파인 데쓰우

    답글삭제
  2. 인간애가 넘치는데스우 (감동 우레같은 갈채)

    답글삭제
  3. 윳쿠리하게 학대하는 재미데스...

    답글삭제
  4. 친실장 완전 개념인데 분충찾아 죽이지.
    저렇게 하면 안죽이고 지혼자 살라고 머리굴리면 죽이고

    답글삭제
    답글
    1. 정말 인간이랑 비슷한면이 있는 양충인데 저 학대파가 인분충인듯

      삭제
  5. 인간적으로 분충은 학살하되 개념실장은 남기자.
    그래야 분충들이 줄어들거아니냐.

    답글삭제
  6. 존나 명작.. 휴먼드라마다

    답글삭제
  7. 이번엔 저 학대파가 인분충이네..

    답글삭제
  8. 자비? 저게? 자비로운 같은 소리하고있네.

    답글삭제
  9. 저 닝겐을 잡아서 학대하고 싶은테치
    분명 건방진 닝겐이라 좋은 소리를
    질러 줄것인 테치

    답글삭제
  10. 지랄들을 하세요 실장석이란 존재가 결국 다 분충이지 양충이고 뭐고가 어딨냐? 좀만 잘 해주면 데프프 어서 콘페이토 내놓는 데스 똥닌겐 이 지랄을 하면서 개길텐데

    답글삭제
    답글
    1. 너 다른 사람들이 니 댓글 보면서 얼마나 웃기다고 생각하는지 너 자신은 모르는거지? 참피는 다 분충이지 양충이 있을 리 없다고 발악하면서 고작 참피 상대로 우월감 느끼려고 하는거 보면 참피하고 똑같아서 진짜 웃기는데. ㅋㅋㅋ

      삭제
    2. 한 놈은 쓸데없는 소리 지껄이고, 한 놈은 풀발해서 장문글 쓰는게 아주 가관인 데수

      삭제
  11. 지랄 저 학대파가 남한테 피해 준것도 없는데 무슨 참피 죽인다고 인분충이냐

    답글삭제
  12. 가슴에 손을 얹고 생각해봐라 좀 띠껍고 버릇없다고 고문하고 죽이고 시체로 장난치냐? 뇌달린 새끼는 분충양충상관없이 안죽이고 죽이더라도 인도적으로 고통없이 죽이겠지 ㅋㅋ 학대물 보고 지 꼴리는대로 생사가르면서 누군 되고 누군 안되고 하는거 존나웃김

    답글삭제
  13. 참피에 풀발기 좀 하지 마라ㅋㅋㅋㅋㅋ 어차피 뒈짓할 놈들인데 인도적으로 고통없이 죽인다 어쩐다 ㅇㅈㄹㅋㅋㅋ 그렇게 안타까우면 여기에서 지랄들 하지말고 현실의 동물이나 잘 보살피든가ㅋㅋㅋ

    답글삭제
  14. 학대하라고 만든 가상생명체에 몰입하는 병신들...

    답글삭제
  15. 여기 누가 참피들 풀어놨냐

    답글삭제
  16. 구더기 자매 이야기 우지챠도 듣고 싶은 레후웅

    답글삭제
  17. 가학성 해소를 위해 만들어진 사이버 생명체에 과몰입하는 개찐따들 ㅈㄴ 많네 ㅋㅋㅋ 개극혐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