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대기를 벗긴 우지챠


댓글 11개: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솜말고 알코올이 있었으면 화룡점정이었을듯 하군요

    답글삭제
  3. 어우 졸라 잔인해

    답글삭제
  4. 답글
    1. 데프프프 여기저기 시비걸며 똥글 싸지르는 인분충인 데스

      삭제
    2. 치프프프 뭘 좀 못배워먹은 닌겐상인테치

      삭제
  5. 분대는 어디다 팔아먹었냐

    답글삭제
  6. 구더기짱의 근육이 저렇게 많고 세밀할리 없는 테치.. 이상한 테챳

    답글삭제
  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보는 내가 다 따갑네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