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답무용


댓글 52개:

  1. 왜 저렇게 학살하지 정말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 꼬우면 보지말던가 븅ㅅ

      삭제
    2. 아 느금마들이야 뷰웅신덜아
      최소 꼬북이 매일같이 입에 달고 살 실장석 새끼들이네

      삭제
    3. 그러게 왜저렇게하는지 분충들 참교육하는 사이다물로 보는데 개념실장이랑 민페안끼치고사는애들은 왜학대하는거지?

      삭제
    4.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삭제
    5. 학대는 참피에게 하는거지 사람에게 그러면 고소먹어, 병신들아. 익명 가능하니 그렇게 하는거지.

      삭제
    6. 이런 재미로 보는겁니다.. 보면 볼수록 불쾌감이 듭니다. 가만히 있으면 귀여운 캐릭터 인데 설정이 인간과 비슷한 면을 가지고 있다 보니 그런 면에서 혐오감이 생겨 그냥 죽여버리고 싶은 생각을 가지게 됩니다. 개가 인간과 비슷한 면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해 보세요. 귀여움 보다는 혐오감이 먼저 들겁니다.

      삭제
    7. 분충수 줄이려고 막 죽이는거다.

      삭제
    8. 실장에 개념실장이 어딨냐 개념실장은 죽은실장뿐

      삭제
    9. 진짜 여기있는 애새끼들 보면 "그 인분충"이랑 다를게없네

      삭제
    10. 뭐래는거야 지도 이거볼라고 들어온 좆병신새끼가

      삭제
    11. ㄴ 니가 제일 좆병신 새끼같음 ㅋㅋ

      삭제
    12. 그야....재밌으니까

      삭제
  2. 데프프프, 평화적인 데스우

    답글삭제
  3. 자는.....얼마든지 낳을 수 있는데스!!

    답글삭제
  4. 와 나도 저렇게 학살하고 싶다 최대한 빨리 많이 효율적으로 고통스럽게

    답글삭제
    답글
    1. 진짜 진심.. 참피가 실존했으면 좋겠음
      한마리는 사육실장으로 키우고 들실장들은 죄다 죽여버리고싶다

      삭제
    2. 개인적으로 BB탄 글록 18,사다가 존나 조져버리고 싶네요ㅋㅋㅋ 빠르게 고통스럽게 효율적이게.
      한번 맞는다고 무조껀 뒤지는건 아니지만
      운 좋아도 휴우증이나 뭐 ㅋㅋㅋ
      운 안 좋으면 느리게 죽고
      정말 운 좋으면 그자리에서 맞자마자 죽고.

      삭제
    3. 진짜 니 개찐따같다 친구없지?

      삭제
    4. 내 생각인 익명으로 글 처적는 니새끼가 더 아싸같은데? 초딩 ㅂㅅ새끼야

      삭제
    5. 참피 보지나 빨아 개찐따새끼야 니새끼 뇌 장애냐ㅋ

      삭제
    6. 고닉부심, 총기명 상세하게 써놓기, 찐따라는 말에 과민반응까지... 얘는 '진짜'인 데스우

      삭제
    7. 좆찐따새끼 부들부들거리는거 꿀잼이누 ㅋㅋㅋ

      삭제
    8. 병신 인분충새끼들 ㅉ

      삭제
    9. '진짜'를 봐버린데스

      삭제
    10. 여긴 인생 낙오자들 존나 많네 ㄲ

      삭제
  5. 여기 정신병자들 많네;;

    답글삭제
  6. 님들 진짜 정신과 가서 상담 좀 받아보세요

    답글삭제
    답글
    1. 지도 찾아서 들어왔을 새끼가 지랄하노

      삭제
    2. ㄴ 느금마가 병신이라 찾아옴

      삭제
  7. 실장=바퀴벌레급인데 바퀴벌레 죽이고 싶다고 해도 정신과 상담받으라고 할 사람들이네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실장이 바퀴벌레급인건 니 뇌피셜이고 작가마다 설정 전부 다른게 실장석이다 다른사람을 니 기준에 맞춰서 판단하려 하지마라

      삭제
    2. 바퀴벌레 보인다고 잡아다 가지고 놀면서 죽이면 그건 상담 필요한거 맞어. 보통 사람들은 더러워서 그냥 한방에 죽이고 치우거든.

      삭제
  8. 여기저기 똥이나 싸지르고 시끄럽게 데스데스 테치테치 거리면서 다니고 쓰레기봉투 뜯어서 위생환경을 망치는 실장석을 조지는건 당연한거 아니냐

    답글삭제
    답글
    1. 그렇게 보이게끔 창작한게 다름아닌 인간아니신가? 가학물 탐독 유저 논리 오졌네

      삭제
    2. 과몰입 ㄴㄴ 어차피 실장석이란게 실존하는것도 아닌데 뭐가 당연한건데? ㅋㅋ

      삭제
  9. 찐따 티좀 작작내라 참피가 인간 죽이는거에는 훈수 ㅈㄴ 두고 지랄발광하더니 저거 불편하다는 한마디에는 개 엄근진이네 만화는 그냥 만화로 봐 호불호 갈릴수 있는거를 강요하고 지랄이네 참피새끼들은 지 스스로 살려고 발악이라도 하지 자립도 못하는 병신들이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ㅇㄱㄹㅇ. ㅋㅋㅋ 그냥 지들 인생이 참피 수준이라 어떻게든 참피한테라도 우월감 느끼고싶어 발악하는걸로 보임. 참피물 보면 참피 주제에 독라보다는 세레브한 자기들이 우월하다고 하는거랑 똑같음.

      삭제
    2. 그건 애당초 설정 오류라 그렇고 참피인생 병신들아 ㅋㅋㅋ

      삭제
    3. 불편하면 자세를 고쳐앉아ㅋ 안보면 그만ㅂㅅ

      삭제
  10. 댓글 진또네 ㄹㅇㅋㅋ

    답글삭제
  11. 장르상 호불호가 갈리지만 머라할수는없군요
    많은생각을 하게만드는 장르인거같습니다 잘보았습니다

    답글삭제
  12. 불편할 수 있단 건 인정하는데, 그냥 이 블로그 안 보시는 게 나을 듯 참피 콘텐츠 자체가 99% 학대인데ㅋㅋ

    답글삭제
  13. 여기서까지 불편충 찐따 새끼들을 보게 되네. 지들 인생이 참피 수준이라 참피에 감정이입함?

    답글삭제
  14. 너무 재미있다 이제 정신병원에 가보자

    답글삭제
  15. 첫번째 짤 먹을게 많다는게 자실장이랑 우지챠보고 하는말인줄 알았네..

    답글삭제
  16. 그냥 가상의 생물가지구 싸우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