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게 한개

저에게는 아무 효과 없었습니다.

댓글 12개:

  1. 카페인의 양만은 최고지만,
    ml당 카페인은 캔커피가 더 높은데스.

    답글삭제
  2.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 참피들에게도 심장이 있었던데스?

    답글삭제
    답글
    1. 위장빼고는 인간이랑 동일한 데스

      삭제
  4. 강제 각성상태 유지네
    그래도 커피우유 달달하고 맛있으니 저 독라들은
    맛난거 먹었네ㅋㅋ

    답글삭제
  5. 저래도 파킨 안하는거 보니깐 위석처리 한것같네.

    답글삭제
  6. 위석처리 해놓고 얼마나 안재우면 미쳐 버리는지
    테스트 해보고싶다ㅋㅋ

    답글삭제
  7. 레드불맥이면 볼만하겠다

    답글삭제
    답글
    1. 마라실장 잡아다가
      각성제+흥분제+고농도영양제+위석코팅처리
      4단 세트로 세팅하고 놔두면
      어떻게 되는지 보고싶음ㅋ

      삭제
    2. 아니 솔직해 지자구? 그쪽도 궁금하자나?
      일생이 발정기인 마라가 위에
      만화랑 같은 상황이 되면 어떻게 될지?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