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품으로










댓글 21개:

  1. 소화 안 시키고 살려주는 걸 감사히 여기는 데스!

    답글삭제
  2. 똥분충은 죽여버려야하는데샤아아아아아아아아아앗!!!

    답글삭제
  3. 분충에게 반성할 기회를 주는 데스!
    두번째 기회를 주는 데스!

    답글삭제
  4. 위석살아있으면 영양제주입만하면 다시 재생함ㅋㅋ 참신한방법이네

    답글삭제
    답글
    1. 화상은 안 된다는 설정을 본 것 같은데 화상이랑 비슷한 상처라 안 될 것 같기도 한 테치

      삭제
    2. 그 화상부위 도려내면 다시 날거같은데숭

      삭제
  5. 호오? 두번째 기회를 주는 좋은 주인이네ㅋㅋ

    답글삭제
  6. 분충은 따로 분리해서 닝겐님의
    무서움을 깨닫게 만들어 줘야지
    일단 위석적출 해놓고 그 위석을
    초 고농도의 영양제와 고카페인 음료를
    믹스한 물에 집어넣고 밥은 일체없이
    일주일 정도를 지켜본다 물론 위석이
    들어있는 용기는 영양제+카페인 음료를
    지속투입 그러면 영양제랑 카페인 음료의
    효과로 아사할 일도없고 밥을 주지않는 동안에
    잠조차 잘수없음 물론 위석처리를 해놨기에
    파킨도 할수없다 분충이 미치는게 먼저인지
    아니면 닝겐님의 무서움을 깨닫고 복종할지
    지켜 보는것도 재미있지.

    답글삭제
    답글
    1. 병신 찐따새끼ㅋㅋㅋㅋㅋㅋ

      삭제
    2. 좆찐따새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3. 개찐따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4. 씹찐따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5. 더 이상 찐따 앞에 붙일 말이 생각 안나니까, 다종합해서, 씹개좆병신 찐따새끼 ㅋㅋㅋㅋㅋㅋㅋ

      삭제
    6. 내 윗댓도 말하는 수준이랑 , 존나 자주쓰는거 보니깐 개찐따애미없는년같은데

      삭제
    7. 찐따새끼ㅋㅋㅋ

      삭제
    8. 찐따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7. 일주일 정도로도 복종을 안하고 개긴다면
    옷과 머리카락을 뽑아서 독라로 만들고
    독라가된 자신의 모습을 확실히 볼수있게
    수조의 모든면에 거울을 부착 내부를
    실시간으로 볼수있게 카메라 하나 달아놓고
    위의 영양제+카페인 콤보를 2주동안 실행
    물론 수조는 완전봉인 해놓고 2주간 방치
    독라가 되고 상시 공복인 상태가 유지되고
    물도없고 인간도 없는 완전히 밀봉된
    수조에서 파킨도 못하고 잠도 못자는 상태로
    어디까지 버티는지 관찰하면 되는거지.

    답글삭제
    답글
    1. 아니 이런 찐따갤에서 이런말 하는가 웃기긴 한데 졔는 정말 찐따중에서도 특급 찐따다

      삭제
  8. 그와중에 친실장 배에 넣는거 볼 때 호칭이 주인님에서 닌겐상으로 변했네 ㅋㅋㅋㅋㅋㅋ
    지금봄 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