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피조이


댓글 16개:

  1. 아 신발ㅋㅋㅋㅋ

    답글삭제
  2. 짧고 굵은 참신띵작인 데스

    답글삭제
  3. ㅋㅋㅋㅋ 언제봐도 웃긴데스웅

    답글삭제
  4.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5. 10개연속으로 걸린거면 운이엄청난건데

    답글삭제
  6. 페레로사가 학대파였던 데스..

    답글삭제
  7. 이사람 맛깔나게잘그린다ㅋㅋㅋ 재밌다

    답글삭제
  8. 아파신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9. 콘페이토가 아니라 코로리랑 도돈파 들어있어야 하는데. 초콜렛은 유혹하기 위해서니 어쩔 수 없고.

    답글삭제
    답글
    1. 이새끼는 쓰는 댓글마다 다 찐내나는데스 본인이 "찐" 학대신사인줄 아는데스웅w 참피에 이입하지 말고 정신차리고 친구라도 만들라는 뎃스~웅

      삭제
    2. 그만하는데스!우지챠 파킨하버리는데스!

      삭제
    3. 우지챠는 레후~울음소리를 낸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