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자 시간

댓글 11개:

  1. 세상 모든 닝겐은 약자를 괴롭히는데스..똥닝겐의 쓰레기 본성도 모르다니 독라노예보다 멍청한 분충데스 데프프프픗

    답글삭제
  2. 참피는 정말 좋은 생물인레후! 김치국의 똥급식들이 스트레스를 푸는 수단인레후! 하루 빨리 도입이 시급한 레후우우우웃!

    답글삭제
  3. 학생이나 선생이나 잘 하는 짓이다...

    답글삭제
  4. 존나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생 씨발새끼 뒤통수치는거 보솤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6. 나도 저러고 싶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