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틀 짤 모음 + 왕머리 실장 스크립트







위의 두개는 柊屋がし(가시?)라는 작가의 스크립트에 나온 것을 보틀이 친목같은 의미로 그린거라고 함.



머리 심기, 가발용의 [ 실장모발 ] .
그걸 생산하는 게 이 [ 왕머리 실장 ] 입니다.
몸이 저실장 사이즈기 때문에, 투여한 영양분이 머리카락에 공급되어, 질 좋은 모발이 채집됩니다.
머리의 사이즈만은 중~ 성체실장 정도의 크기이므로, 털의 양도 풍부.
머리의 레벨은 구더기보다는 조금 더 좋을 정도밖에 안되므로, 먹이만 먹여주면 간단하게 행복한 상태가 됩니다.

머리 심기용 모발이 손쉽게 살 수 있게 된 덕분인건지,
[ 식모로 아픔을 주고, 머리카락이 다시 자란듯한 행복감으로 올린 다음, 다시 대머리가 되는걸로 떨군다 ]
는 학대방법도 유행인 듯 하다고...

모두가 실장라이프를 충실히 즐기실 수 있도록, 당사는 안정된 공급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끝

댓글 2개:

  1.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