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후쨩




[이것]의 재식질된 버전입니다. 세월에 따른 기술의 발전이란...





























































댓글 29개:

  1. 이거 식자한 사람인디여, 기술의 발전이라기보다는 그냥 개 노가다였읍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수고하셨습니다. 명작이 부활하여 정말 감사합니다.

      삭제
  2. 입문작이었던 데스.

    답글삭제
  3. 실장은 역시 벌레 미만이지만 기승전결이 뚜렷해 좋아하는 작품입니다.

    답글삭제
  4. 감동의 기립박수 팍올라갔다가 팍 내리갔다가 중력차이

    답글삭제
  5. 아오, 저 씨발 벌레년. 배때기를 갈라서 살라버리지 ㅡㅡ

    답글삭제
  6. 쓰레기같은벌레 레후쨩

    답글삭제
  7. 봐도봐도 띵작인 레후! 닝겐상 감사한 레후!

    답글삭제
  8. 똥벌레들 임신할려고 꽃들고왔네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와 생각해보니 그렇네

      삭제
    2. 그게아니라 닌겐상한테 보답하러 온것같은데

      삭제
    3. 병신머저리새끼야 무슨 임신이야 니에미나 임신시켜 이 씨발년

      삭제
    4. ㄴ 정신병자쉑 참피보고 풀발하네;

      삭제
    5. 이새낀왜화난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6.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삭제
  9. 으 집 더럽힌거 보면 답답하고
    매번 어찌 저렇게 잘 들어온데;

    답글삭제
  10. 입문작이면서 띵작중에 띵작 뭔가 애호와 가학의 줄타기 같은 간질간질한 감성이 진짜 최고다

    답글삭제
  11. 잘 뒤졌네 분충들. 애새끼는 어머니의 깊은 뜻도 모르는 인분충이었지만 뭐 그래도 참교육은 된거 같으니 해피엔딩.

    답글삭제
  12. 똥분충으로 집안 더러워지는데
    불쌍 ㅇㅈㄹ하는 병신들 나가 뒤져

    답글삭제
  13. 여기 댓글에 과몰입 찐따 똥닝겐이 많은 레치

    답글삭제
  14. 이거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구더기는 마지막에 책상을 어떻게 올라간걸까 접착력 제로인데

    답글삭제
  15. 연막탄 피운다고 했는데 다시 기어들어온거 보면 어지간히 빡대갈이거나 분충인듯

    답글삭제
  16. 통큰은 정말 학대의 최고봉이다

    답글삭제
  17. 지 스스로 머리털 뽑고 독라되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
    닝겐상한테 별 가치도 없는거 바치고 평생 실장세계 똥노예 독라로 전락 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