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짤 모음

데이터 주의












































 









댓글 5개:

  1. 역시 실창석은 귀엽당~~

    답글삭제
  2. 애호팤ㅋㅋㅋㅋㅋ옥수숰ㅋㅋㅋㅋㅋ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 닌겐상 운치랑 실장석 운치랑은 급이 다른데스우?

    답글삭제
  4. 실창석 귀여브다...

    답글삭제
  5. '자 그럼 다시'의 의미
    일본의 사후관에서, 삼도천이 흐르는 유역에는 갓난아이들의 영혼이 머무르며 그 곳에서 돌탑을 만들면 성불하여 환생한다고 함. 하지만 그를 시기하는 다른 귀신들이 돌탑 쌓기를 방해한다고 함.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