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구더기 외전

댓글 8개:

  1. A가 B를 먹고 C는 B의 호박을 먹은건가

    답글삭제
    답글
    1. 호박 못먹는다고 우는 우지가 가운데 우지 먹었으니까 입에 피 묻었고 별사탕줘도 안먹는거

      삭제
    2. 똑바로 말햇는데 태클거네 ㅂㅅ인가

      삭제
  2. 데프프프프 잭오랜턴 제작은 물론 글자까지 쓸 수 있는 실장석을 죽이다니 멍청한 닌겐이 맞는 데스

    답글삭제
    답글
    1. 듣고보니 ㄹㅇ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 생각해보니 주인이 ㄹㅇ 빡대가리였네 ㅋㅋㅋㅋㅋㅋ

      삭제
  3. 주인을 업신여기는 분충은 뚝배기를깨서 쳐죽여야제맛!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