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스키

주인님! 주인님!! 
와타치 주인님이 정말 좋은 정말 좋은 정-말 좋은 텟츄우!!


와타치의 옷... 머리카락.... 주인님... 어째서인테치?
혹시 독라가 좋은 거인 테치? 그럼 괜찮은테치... 주인님 정말 좋은테츄!!


아야아야는 싫은 테치... 괴로운 테치, 슬픈 테츄.
와타치가 나쁜 아이라서 그런 테치?
진짜 죄송한테치 주인님이 정말 좋지만 이제 아야아야는 안했으면 하는 테치.


티에에에에에-엥.
기다리는 테치! 기다리는 테치!! 와타치 좀 더 좀 더 힘내는 테치!!
주인님과 함께 있고 싶은 테치!! 뭘 해도 괜찮은 테치 뭘 해도 괜찮은 테치.
주인님 정말 좋은 테치 버리지 말아주셨으면 하는 테치.

댓글 18개:

  1. 꺼져 이 더러운 생물아 뒤져버려

    답글삭제
    답글
    1. 이런 찐따새끼들 진짜 길 가다 죽었으면 좋겠다

      삭제
    2. ㄴ 참피에 감정이입해서 불타는 찐ㅋㅋㅋㄲㅋㄱ

      삭제
  2. 닌겐이 주인인 줄은 아는 개념실장이라 슬픈데스

    답글삭제
  3. 초 개념 실장을 버리다니...
    아까운 데스으...

    답글삭제
  4. 이건 사이코패스 수준 아닌가

    답글삭제
  5. 개념실장인데 왜? 처 죽이고 싶게 생기기는 했다만, 그래도 여러가지 기술 가르치면 괜찮을텐데.

    답글삭제
  6. 개념실장은 좀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다
    분충은 갈아버리든 달마로 만들든 전혀 안불쌍한데
    개념은 아깝다 극 애호해서 행복해 하는거 보고싶다.

    답글삭제
  7. 개념이고 뭐고가 어딨냐 다 툭하면 똥이나 싸지르는 주제모르는 분충들인데

    답글삭제
  8. 분충이 개념이라고 편들어주는 인분충들이 많아 놀랐레후~

    답글삭제
  9. 인분충들이 부들거리고 있습니다. 자기한테도 없는 개념을 참피가 가지고 있다는 데 놀란 인분충들이 아몰랑 참피는 다 분충이야 내가아는 설정은 그래하고 부들부들 절규하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니도 저 참피한테서 개념 좀 챙겨와야 할 듯 싶다

      삭제
    2. 참피에 감정이입 ㅋㅋ

      삭제
    3. 참피 학대보고 애미한테 학대당한거 생각나서 부들거리노?ㅋㅋㅋㅋ

      삭제
  10. 그림체 진짜 좆같다

    답글삭제
  11. 조..조금 불쌍한테치...(개념학대는 재미는 있는데 왜케 뒷맛이 쓰냐)

    답글삭제
  12. 가학심 존나 불러오는 와꾸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