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골







댓글 8개:

  1. 진짜 개좆같이생겼다 ㅅㅂ

    답글삭제
    답글
    1. 거 개좆한테 너무심한욕아니요?ㅋㅋㅋㅋ

      삭제
  2. 그날 친실장은 해골 세개를 받았다

    답글삭제
  3. 입에 넣었을 뿐인데 지 혼자 뼈까지 싹 발라먹곤 억울한 듯 쳐다보고 있네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야 니말 보고 다시 보니 진짜 그러네?
      안 먹고 썩었다면 저렇게 바닥에 피가 흩뿌려지진 않았을테니

      삭제
  4. 뎃 이거 존나 맛있는데슷

    답글삭제
  5. 우컥 안돼는데수 와타시의 자를... 맛있는 데스... 데컥데컥 오로롱 배부른데스

    답글삭제
  6. 경이롭게 생겼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