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와 실장석


















댓글 17개:

  1. 데프프프 뎃갸아아아아앗 웃음소리 좋은데스우

    답글삭제
  2. 자식 잃은 어미의 절규는 안락정토의 쾌감을 주는데스

    답글삭제
  3. 학대릉 잘 아는 초딩인데스우..

    답글삭제
  4. 저 소녀한테도 소시지로 해주고싶다

    답글삭제
  5. 저새낀 분명히 맞아본경험 없을거다

    답글삭제
    답글
    1. ㅋㅋ 얘는 진짜 많이 맞아본듯ㅋㅋ

      삭제
  6. 분충 마마도 죽여야 하는 건데 여자애가 너무 착하네

    답글삭제
  7. 애초에 저건 저 분충 모녀가 뒤져도 싼거지. 그러길래 누가 자기 좋을대로 애새끼를 생판 상관도 없는 인간에게 떠맡기래? 그런 주제에 근거도 없이 행복하게 길러줄거 믿었다고 말하는 꼴 봐라 ㅋㅋ 저러니 결국 실장석들은 개념이고 뭐고 없이 모두 분충 밖에는 없는거야. 진짜 착한 실장석은 뒤진거 뿐이지.

    답글삭제
  8. 행복회로가 있는한 참피들은 똥벌레 취급에서 벗어날수 없지 ㅉㅉ 것만 없었어도 생판 모르는 남한테 자식을 넘기지는 않을텐데

    답글삭제
  9. 초딩왈 "신발 더러워질거야" 캬 띵언이노

    답글삭제
  10.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1. 소세지가 남았는데수!

    답글삭제
  12. 츄보규븃 찰진 데스

    답글삭제
  13. 여초딩 존나 무섭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