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레브한 구더기쨩



이런 컨셉이 흔하지않아서인지 심심하면 올라오는 두장



댓글 11개:

  1. 와 쳐죽이고 싶다.

    답글삭제
    답글
    1. 와타시는 구더기 애호파인 데스...
      하지만 저 구더기는 성격도 버릇도 개줫같은 데스
      쳐 죽여버리는 데스!
      위석을 갈아버리고 활성제로 재생시키는걸 반복해서 파킨도 못하고 고통만을 느끼게 하는 데스!

      삭제
    2. 활성제는 위석을 갉아 먹어서 안그래도 약한 구더기가 금방 죽는테치 영양제를 쓰는 테치

      삭제
  2. 어차피 올라갈 대로 올라가서 냅둬도 죽는데스

    답글삭제
  3. 구더기가 아니라 풋고추에 참피 대가리 박아놓은거 같네 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렇게 생겼노

      삭제
    2. 옼ㅋㅋㅋ 씨밬ㅋㅋㅋ 쌈박하놐ㅋㅋㅋ

      삭제
  4. 레후?우지챠도 스테이크 먹고 싶은 레훗!
    혼자 먹으면 다메다메 레훙!

    답글삭제
  5. 레....... 너무한 레후


    답글
    답글
    답글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