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육실장 첼린지




" 닝겐상! 내일까지 노력해서 버티면 우지쨩과 함께 사육실장으로 만들어주는 테츄..?"


"우지쨩과 함께라면 괜찮은 레츄!"

"우.. 우지챠.. 움직이면 안되는 텟치..."

"우지쨩...! 우지 쨔아아아아아아아아앙!"

"닝겐상! 닝겐상!! 부탁인테치! 우지쨩을 구해주는 테치!! 사육실장이 안되도 좋은 테치! 
이젠 된 테치이이이이이이이! 누군가 우지쨩을 구해주는 테치이이이이이이이이!!"
첼린지 종료

댓글 22개:

  1. 답글
    1. 히익! 일베충인데스까!

      삭제
    2. 노무 기분 딱 좋은데스...

      삭제
    3. 운지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참 생각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 테엥 일베충은 구더기충보다 싫은 데수웅

    답글삭제
  3. 이제 줄을 끊고 저 첼린지를 계속..!!

    답글삭제
  4. 학대만 좋아하는 병신분충들은 나가 운지하세요

    답글삭제
    답글
    1. 너같은 병신분충 만든 니 부모라는 것들말이지? 꼭 오늘 말을 전하렴

      삭제
    2. 오마에 왜 찐들찐들하는 데스?

      삭제
    3. 익명1 운지하는테치 혹시 전라디언인 테치?

      삭제
    4. 익명1 홍어냄새 나는 레후 분충인레후

      삭제
  5. 운지챠ㅋㅋㅋㅋㅋ 미친 일베충새끼들 ㅋㅋㅋㅋ

    답글삭제
  6. 일베충은 분충만도 못한 데스 모두 자살하는 데스

    답글삭제
  7. 인간>>(넘사벽)>>실장석>>(넘사벽)>>일베충

    답글삭제
    답글
    1. 인간>(넘사벽)>일베충>(넘사벽)>실장석>근퀴벌레(현실참피)

      삭제
  8. 인간>(넘사벽)>일베충>(넘사벽)>실장석>(넘사벽)>근퀴벌레(현실참피)

    답글삭제
    답글
    1. 데프픗 일베충이 발악하는뎃숭..

      삭제
    2. 일베충은 사회 최하층계급 앰생집합체아니냐

      삭제
  9. 최종오의! 암애투신석!

    답글삭제
  10. 말 쳐 안듣고 지랄맞게 레퍗거리는 구더기새끼는 뒤지는게 맞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