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마탄 왕자님



댓글 39개:

  1. 이건 인간도 같은 분충인듯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먼 헛소리야. 실장석은 원래부터 학대하라고 만든건데.

      삭제
    2. 꼭 멍청한 애들이 설정정리도 안읽고 분충인간 이지랄함

      삭제
    3. 인간이 악랄하게 묘사된건 맞는거같은데. 그냥 우리가 그 악랄함을 즐기기때문이긴 하지만.

      삭제
    4. 아니 애미뒤진 개좆 대가리 딸리는 새끼들아 니들이 빤다고 절대선 마냥 포장하지 좀 마라. 애미없어서 다른 사람 부러워하는건 알겠는데 그런 식으로 열폭하믄 안되지. 멍청한건 패륜아에 인분충인 학대파 개쌍버러지놈들인듯 빨리 목에 마우스선 감고 자살해라 병신들아

      삭제
    5. 설정은 무슨ㅋㅋㅋ 지가 잘못알고있구만
      그냥 신비한 생물체에서 시작된거를 하도 로젠십덕들이 민폐짓해대서 학대하기 시작하다 이제 이 설정만 남은것뿐 학대하라고 만들어진 케릭은 아닌데
      어디 ㅅㅂ 키보드 질 조금 해보고 그게 절대인마냥 쓰는게 존나 웃기네 ㅋㅋㅋ 윗분 댓글대로 마우스 준비하길 추천합니다

      삭제
    6. ㅋㅋㅋㅋㅋ 병신 분충새끼들 여기서도 싸우네ㅋㅋㅋㅋ 고작 참피하나로 열내고 절대선이니 뭐니 하는 병신이나 거기다대고 패드립치는 븅신이나 그에 동조하는 찐따새끼낰ㅋㅋㅋㅋ 잘한다 병신들끼리 ㅋㅋㅋ 병신파티네

      삭제
    7. ㄴ 니가 제일 씹찐따 같은데

      삭제
    8. 방송 보고 생각없이 키우고 버리는 사람 까는 건데 병신들이 이해 못하고 원래 학대하라고 만든거다 이지랄이네

      삭제
    9. 로젠 메이든의 스이세이세키에서 파생 → 뭐같은 생김새로 밈이 됨 → 2ch같은 일본 커뮤니티에서 떠돌다가 학대파가 많아지면서 학대 설정이 주류가 됨
      이게 유래임. 학대하려고 나왔네 뭐네 하는 개소리 보기 싫어서 적어놓는다

      삭제
    10. 네 다음 네덕들

      삭제
    11. 8/15, 9/15 니들도 학대 받으려고 태어난 좆찐새끼라서 그런지 잘 아나보네

      삭제
    12. 욕하는놈들 전부 대한민국 만세 하고
      일본 국회의사당 자살테러해

      삭제
    13. 실장갖고 뭔지랄을 해도 어차피 픽션이니까 상관없고 무슨 의견을 가져도 문제될건 없는데 분충인간 드립 나오니까 작가마다 설정 다 제각각인 실장석 설정정리 ㅇㅈㄹ 쫌 현실에서 쳐맞던거 여기 화풀이 하러왔으면 그냥 쳐맞고 다니는거 광고하지 말고 조용히 눈팅질이나 하고가자

      삭제
    14. 그냥 재밌으면 장땡이지 왜 이리 싸워

      삭제
    15. 17/10/17 저 새끼는 왜 자꾸 복붙이누 저거 말곤 할 말없는 똥분충인가

      삭제
  2. 여기는 프로 풀발러들 수용소인 테치? 테프프

    답글삭제
  3. 정신이상자들 마냥 풀발하지 마는 테치

    답글삭제
  4. 데스웅.. 한가한 똥닌겐들인 테치..

    답글삭제
  5. 겨우 설정 가지고 키배뜨는 분충들 더러운다와;;

    답글삭제
  6. 어이...실장석은 우리 '닌겐'한테 학대당하기 위해 만들어진 거라구...? 크킄...
    '설.정.정.리'나 읽고 오시지...쿠쿠쿸..

    답글삭제
  7. 병신수용소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짤보다 댓글에 있는 병신들이 더 재밌죠 ㅋ

    답글삭제
  8. 븅신들 이제 하다하다 현실에 존재하지도 않는걸로 싸우고있네ㅋㅋㅋ

    답글삭제
  9. 병슨같은 논리로 자기생각이무조건 맞단듯이 떠들재끼는 빙구들 댓글보는맛이 일품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0. 만화는 만화일 뿐인데 걍 지한테 안 맞으면 뒤로가기 누르셈

    답글삭제
  11. 어차피 실존하지도 않는거 학대물을 즐기든 애호물을 즐기든 동정을 하든 자기 자유지만. ㅎㅎ 실장석이 워낙 찐따들 중심으로 향유되는 매체다보니 할 수가 없음. 말 그대로 현실의 인간 사회에선 자기들이 실장석 취급받는 애들이 상상 속에서나마 자기보다 약하고 자기가 깔볼 수 있는 무언가를 상상함으로써 성립하는게 실장석 학대물이라서... 걔들에게는 그런 학대물의 논리에 동의하지 않는 누군가가 나타난다는 것이 곧 사회적으로 자기 입지를 무너트리는 것과 마찬가지로 느껴지는거임. 그래서 부들부들 열폭하는거.

    답글삭제
    답글
    1. 찐찐 거리는 리플 안좋아하는데,
      멋대로 확대해석하는 이 리플은
      찐 이라고 할 수밖에 없네 ㅋ

      삭제
    2. 19/12/16 댓글특) 익명인데도 댓글에서 찐내나서 다 특정가능

      삭제
  12. 참피 쳐죽이는게 게임에서 신나게 몹 잡는거랑 다를게 없잖아? 근데 왜 똥벌레들 괴롭히고 죽인다고 풀발기해서 같잖은 개똥철학을 지껄이고 자빠졌냐

    게임에서 열심히 몹 쳐잡고 다른 사람들 죽이는 걸로 경쟁하는건 괜찮고 참피물에서 똥벌레들 학대하고 죽이면 문제 있는거냐 존나 이중적인 새끼들일세 ㅋㅋㅋ

    그렇게 따지면 모기나 바퀴벌레도 자기 새끼들 낳아서 먹여 살리려고 피 빨고 싸돌아 다니는 건데 그거 잡는다고 인분충 되냐 시발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네다음 생명학대를 어떻게든 합리화하려는 참피미만 개찐따

      삭제
  13. 인분충이든 뭐든 실장석만 괴로우면 됨

    답글삭제
  14. 게임에서 몹들 죽이거나 모기갤에서 모기 찢어죽이는건 좋아하던 새끼들이 굳이 찾아와서 학대니 뭐니 ㅇㅈㄹ하는거 보니 어이가 없네.걍 만화는 만화로만 받아들여

    답글삭제
  15. 위에 찐따새끼들 다 무시하고, 만화로 돌아가서 보호소 직원이 한 말 보면 하나도 틀린 말 없음. 물론 그 말은 한 이유는 악의적이였지만, 현실에도 저 여자처럼 유행따라 반려동물 입양하는 사람이 있음. 그런 사람들은 아마 반려동물을 입양한다기 보단, 산다는 느낌인 것 같은데, 결론적으로 내가 하고싶은 말은 (현실에서는)동물 사랑하자. 내가 어제 지나가다가 길괭이한테 비비탄 처 쏴 재끼는 새끼랑 시비붙어서 경찰서 같다 왔거든.

    답글삭제
  16. 애초에 학대하려고 만든 캐릭터인데 보기 싫으면 참피물을 안보면 되는걸 이악물고 기어 들어와? 주의 붙은 게이스캇물 꾸득꾸득 억지로 쳐보고 화내는거랑 뭐가 다르노?

    답글삭제
    답글
    1. 느그부모도 니같은 벌레ㅅㄲ 학대하려고 낳았는데 그럴수 있지ㅇㅇ

      삭제
    2. ㄴ 에미뒤진년 찔리는지 풀발기 오지노 ㅋㅋㅋ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