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장석 카페


댓글 30개:

  1. 분충에게는 죽이지않는것도 감사해야되는 데스

    답글삭제
  2. 분충에게는 죽이지않는것도 감사해야되는 데스

    답글삭제
  3. 분충에게는 죽이지않는것도 감사해야되는 데스

    답글삭제
    답글
    1. 복붙하는 오마에가 훨씬 분충인데스 데프프프

      삭제
  4. 꼭 설정같은것도 안읽은 모자란 애들이 분충인간데스웅 이지랄이네 원래 학대하라고 만들어진게 실장석인데ㅋ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설정은 니가 잘못알고 있는건데.
      그냥 신비한 생물체에서 시작된건데 하도 로젠십덕들이 민폐짓해대서 학대하기 시작하다 이제 이 설정만 남은것뿐.
      학대하라고 만들어진 케릭은 아니다.
      어디 ㅅㅂ 키보드 질 조금 해보고 그게 절대인마냥 쓰는게 존나 웃기네 ㅋㅋㅋ

      삭제
    2. 으 씨발 씹덕새끼 아니랄까봐 이런거에 진지빨고 글쓰는거 봐라 개 역겹다 제발 찐따짓은 느그 학교 안에서만 하자

      삭제
    3. 네덕새끼들 제발 자살해라 참피만도 못한 새끼들

      삭제
    4. 첫 답글 단 새끼 진짜 찐내 오지게 나네 네덕말투ㅋㅋㅋㅋ

      삭제
    5. 첫답글은 똥분충인데스?

      삭제
  5. 좆간 혐성보소..... 절멸수용소 절실함

    답글삭제
  6. 저건 실장이 불쌍한 데스웅

    답글삭제
  7. 싸움질하는 똥벌레들 한심한다와-

    답글삭제
  8. 실장석물중 개념종 정신학대는 불쌍하다고 보는 레후..

    답글삭제
  9. 애초에 학대를 한다는 거 부터 분충인건 맞지 근데 그 분충이 되는 경험에서 병신같이 쾌감을 느끼는게 우리인거고 뭐 지들이 정상인인 것 처럼 포장하려고 지랄이여

    답글삭제
    답글
    1. 이런말 하는 니도 네덕임

      삭제
    2. 근데 참피 학대하는 사람들 까는글만 보면 다 네덕네덕 거리는놈들도 정상은 아니야 자기랑 의견 다른사람만 보면 바로 네덕으로 몰아가는게 정신상태 멀쩡한 사람이 하는짓이냐 ㅋㅋ

      삭제
  10. 참피 애호파나 학대파나 병신인건 똑같다
    다만 애호파는 순한 멍청이고 학대파는 그냥
    또라이 새끼들 인거고 또한 그걸보고 즐기는 너나
    나또한 병신이다 이말이다.

    답글삭제
    답글
    1. 이 병신 새끼가 정답이다. 여기와서 댓글 싸는 것들은 애호든 학대든 둘 다 그냥 병신들임 그냥 보고 조용히 나가는 사람들이 승리자고. 이렇게 댓글싸는 나도 병신 ㅆ발

      삭제
    2. 다 똑같은 병신인데 거기에 순한 멍청이고 또라이고가 어딨냐 애호파든 학대파든 참피물 빠는 새끼들은 다 똑같은 수준의 병신들인데 ㅋㅋㅋ 은근슬쩍 애호파 커버치네 이 병신은

      삭제
  11. 중간에 쿵쾅이가 보이넹

    답글삭제
  12. 저건 실제 사람입장이었으면 손놈새끼로 조지고 싶을듯

    답글삭제
  13. 나도 가고싶당 >.< 그보다 이 정도면 평소에 당하는 학대에 비해선 애교수준인데 다들 뭘 그렇게 벌벌대고 자빠져있누 ㅋㅋㅋ 학대물 처음 보시는지?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