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장학교



댓글 11개:

  1. 행복한 미래 그딴 거 없다ㅋ

    답글삭제
  2. 데프프 똥벌레는 닝겐상에게 화풀이 대상만 돼도 행복해야 하는데스

    답글삭제
  3. 무슨 뷔페도 아니고 책임 따위는 엿바꿔 먹고 권리랑 행복만 주장하는 저런 분충들은 죽어도 쌈

    답글삭제
    답글
    1. 순살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 현실에서 생각나는 분들이 몇몇 계시네요

      삭제
  4. 시발순정신병자들이야

    답글삭제
  5. 다른걸 떠나서 선생(?)이 참피한테
    존댓말을 쓰는게 짜증나는레후..

    답글삭제
  6. 권리 보호단체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 존나 별 심연이 다있네. 러시아빨고 레드필보는 정병새끼들이 이런걸 즐긴다는 거지?

    답글삭제
    답글
    1. 불알들이미르풋인이건 러브젤렌스키건 상관없는데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