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대당 한 개


댓글 38개:

  1. 이건 볼 때마다 너무 불쌍함

    답글삭제
    답글
    1. 테엥.. 불쌍하면 쳐나가주시길바라는테챠.. 가상에게 동정하는 인분충테치..

      삭제
    2. 위에 쪼금 말 심했다;

      삭제
    3. 윗윗 새키 좆같은 참피말투쓰면서 쿨한척 하는거보소ㅋㅋㅋㅋ

      삭제
    4. 첫번째 답글의 쓰레기는 죽었다

      삭제
    5. 참피말투 쓰는거 빼면 맨 윗댓글 말이 맞구만 불쌍하다면서 거진 내용 다 똑같은 참피만화 뭐하러 보러 들어오냐?

      삭제
    6. 단지 불쌍하다라고 한거가지고 이렇게까지 뿔난거면 얘도 참 한심하다 ㅋ 가상생물에 찐따감정 듬뿍실는거보니 인생견적 안봐도 알겟네 ㅎㅎ

      삭제
    7. 첫댓 동티모르 해군참모총장

      삭제
    8. 삼도수군통제사

      삭제
    9. 댓글 뭐이리 시끄럽노? 주먹을 꺼내기전에 조용히 합시다.

      삭제
    10. 오마에의 구더기 주먹따위는 두렵지 않은데스우 데프프프

      삭제
    11. 이런거 주변사람들 많은데서 볼수있나?? 싸이코패스 성향있는 사람들이야 알겠는데 너무 놀랍다.. 이런것도 리즈가있다니

      삭제
    12. 리즈가 아니라 니즈..

      삭제
  2. 테에에엥 착한 실장석들 다치는 거 보긴 가슴아픈데치

    답글삭제
  3. 코로리 하나만 던져주고 불질러 버리면 안되냐? 옷이랑 잘 탈꺼 같은데ㅋㅋㅋㅋ 그리고 그 자식새끼는 코로리먹고 뒈짖ㅋ

    답글삭제
    답글
    1. 이 좆찐따새끼 계속 나대는데 담당일진 뭐하냐?

      삭제
    2. 진짜 좆찐따같은데 본인만 모르는 똥분충인테치 테뿌뿌 ㅋㅋ

      삭제
    3. 뒈짖ㅋ 말투 진짜 ㅋㅋㅋㅋㅋㅋ

      삭제
  4. 다음은 꼬마분충 차례입니다 줄을 서주세요

    답글삭제
  5. 찐 새끼들 착한 실장이고가 뭔 상관이야 그래봐야 똥이나 싸지르는 똥벌레들일 뿐인데

    답글삭제
  6. 위에 찐들이 많은 데수

    답글삭제
  7. 애초에 지가 맞으면서 콘페이토를 벌겠다고 한건데 쳐맞아 뒤지든 말든 그게 뭐가 불쌍하냐 ㅋㅋㅋ 그냥 생각없는 멍청한 분충이지. 진짜 머리 돌아가는 벌레였으면 저렇게 쳐맞는 일도 안 했겠지.

    답글삭제
    답글
    1. 불쌍하다는 말에 찐내 풀풀풍기면서 달려들고 싶니 ? 어쩜 댓글에서 인생견적이 이렇게도 잘보일까 ㅎㅎ

      삭제
    2. 뭐야 이 병신은 개소리 댓글로 달거면 꺼져

      삭제
    3. ???:빼액~마마 불쌍한데치~

      삭제
  8. 불쌍해하든 말든 자기 마음이지 뭐가 그리 거슬려서 지랄들이여

    답글삭제
  9. 댓글 쿨찐특 ) 자신의 인생이 보잘것없다는걸 알고있으며 자신이 찐따라는 것에서 열등감을 느끼고있음. 마음에 안드는 글이 보이면 현실을 부정하려는 내면의 방어기제로 남을 무시함으로써 안도감을 얻음. 일종의 자기혐오임

    답글삭제
    답글
    1. 느금은 방어기제로 느그를 낳질 말았어야했는데

      삭제
  10. 애호파와 학대파가 가득인 데스~
    하지만 애호파인 척해도 찐은 찐인 데슷
    데프프

    답글삭제
  11. 아니 다 똑같이 참피만화 보러 온 주제에 니가 찐이니 아니다 너가 찐이니 하는거보면 가관이다 진짜

    답글삭제
  12. 애호파들을 열받게 하다니 훌륭한 자들인 데스

    답글삭제
  13. 햣-하! 오물은 소독이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