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있는 이야기




댓글 11개:

  1. 저것은 독라로 만들어서 학대해야해

    답글삭제
  2. 새끼는 살려주고 저 가짜는 독라달마로만들어서 화형시켜야되는테치

    답글삭제
  3. 저 바꿔치기한 들실장 한테는 두가지 선택지를 준다.
    1:진짜 사육실장이 살아 있다는 가정하에 무사히는 아니지만 진짜 사육실장을 찾았다면 저 들실장을 독라로 만들어 최소한의 먹이만 주면서 기른다.
    2:진짜 사육실장은 이미 죽었다면 저 들실장은 위석처리를 하고[독라달마]로 만들어서 자실장의 개인 독라노예로 만들어 뒤질때까지 자실장이 싼 운치만 먹게 만든다.

    답글삭제
    답글
    1. 추가하나 하자면 독라로 만들기전에
      같이 바꿔치기 할려고한 들실장이나
      자가 있을수도 있으니까 콘페이토줘서
      올린다음 다른 자들도 같이 키워준다
      꼬셔서 공원으로 데려간 다음에 다
      찾아서 독라로 만들어 운치굴에 처박아
      버리고 바꿔치기한 들실장만 데려와서
      자실장 개인 독라달마 운치굴 노예로
      만들어 버리는거지ㅋ

      삭제
    2. ㅋㅋㅋㅋ 찐따새끼들 신났네

      삭제
    3. 저렇게 라도 놀아야 살만한 갑지
      왜 꼽을 주냐

      삭제
  4. 어 그러고 보니 자실장은 임신 상태였네 ㅋㅋㅋ 자판기로 굴려졌었나 보다.

    답글삭제
  5. 어찌됐건 저 분충이랑 자실장이랑 둘다 좋은꼴은 못볼 운명이네..분충은 안봐도 학대행이고 자실장은 상품가치 떨어졌으니 주인이 참된 애호파가 아닌이상 가차없이 버려질듯

    답글삭제
  6. 으... 가짜 얼굴 왤케 섬뜩하게 생겼냐

    답글삭제
  7. 2짤 개 좆같이 생겼네 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