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석




댓글 41개:

  1. 한국을 무시하는 데스?쪽빠리 분충에겐 죽음데수웃!

    답글삭제
  2. 김치먹더니 더 일본인같아지네 자폭하는거임?ㅋㅋㅋㅋ

    답글삭제
  3. 욱일기 펄럭이는 소리 좀 안나게 해라~~

    답글삭제
  4. 병신들 태극기 들게 해놓고 욱일기 쳐그리는건 무슨 언밸런스함인 데스까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 쪽발이의 정신승리인가 ㅋㅋㅋㅋ 진짜 실장석이랑 쪽발이는 비슷함 ㅋㅋ

    답글삭제
  6. 쪽발이의 열등감 폭8! ㅋ

    답글삭제
  7. 김치를 먹으니 갑자기 일본 섬숭이가 된 데스
    일본인 특유의 저열함이 드러나는 데스

    답글삭제
  8. 뭐 실장석=일본인 이니까

    답글삭제
  9. 뭐지 넷우익이 그린건가
    그것보다 일본인같이 생김.

    답글삭제
  10. 야 원숭이 짖는 소리좀 안나게 해라

    답글삭제
  11. 데스우 데스데스데스 데스 데데데스 뎃스 뎃스우웅 뎃숭

    답글삭제
  12. 데엣 실장석이 니뽄닝겐 아니었던데수깡 종족은 탈바꿈할수 없는데숭

    답글삭제
  13. 저게 무슨김치인데숭?
    좆이나이파이 까라는데츄

    답글삭제
  14. 센징석들 발작하는데스웅

    답글삭제
    답글
    1. 쪽바리는 분충만도 못한 대스우

      삭제
    2. 짱개=일뽕분충,분충,인분충 순으로 쓰래기

      삭제
  15. Jap's eye:존나 작은 눈

    답글삭제
    답글
    1. korean face = 눈이 찢어지고 뿔대 투블럭 한남충
      눈 찢는 포즈 = 한국인 비하
      안타깝지만 한국인 이미지가 이럼

      삭제
    2. 뭔 개소리냐 korean face란 단어가 없는데 그리고 한남충은 뭔 메갈이냐

      삭제
    3. 똥오네챠 집안일이나 하는 레치

      삭제
    4. 지랄하지 말라는 데스웅~~ 쪽본에서나 코리안 페이스 이지랄이지 미국 살다왔는데 그딴 거 없는데수웅~~ 동양인 = 공부만 하는 약골, 작은 눈 이런 이미지는 있지만 코리안 페이스ㅋㅋ 병신데스웅ㅋㅋㅋㅋ

      삭제
    5. 쪽바리 : 암내 ㅈㄴ심함 덧니는 물론이거니와 키는 덜 진화한 유인원 수준에 인증이라도 하는듯 털은 미개 원숭이처럼 오지게 나지, 그리고 역센징 명예 부라쿠민 새끼들은 모르는 조몬인의 본류는 안다만 니그로이드에서 분화됐다 ㅋㅋㅋ

      삭제
  16. 원래 쪽바리들은 지들은 눈 크고 광대 없는줄 앎
    노답 민족

    답글삭제
  17. 참피물보려고 와서 센들센들하노.. 루리웹하노?

    답글삭제
  18. 근첩들이 몰려온 데수웅~
    욱일승천기에 왜 감정을 품는지 이해불가인 데스

    답글삭제
    답글
    1. 일뽕 인분충인 데스 친실장이 불쌍한 데스 죽어서 효도하는 데스 인분충

      삭제
    2. 병신 조센징wwww

      삭제
    3. 명예 쪽바리역센징들이 해주면 유일하게 고마운것: 할복

      삭제
    4. 욱일기 이지랄ㅋㅋ 대가리 빻았노ㅋㅋ

      삭제
  19. 일본놈 면상임데 조선사람면상이라니 참나 일본놈들의 저열함과 열등감이 느껴집니다. 그러고보니 실장석은 어찌보면 일본인과 가장 닮아있지않을까싶네요 특히 극우넷우익들의 행동가지가 참피하고 딱 일치합니다.요구는 요구대로하고 의무도 없고 질투가심하고 심술져서 재일한국인혐오와 혐한행위를보면

    답글삭제
  20. 가늘고 치켜올라간 눈에 튀어나온 광대뼈는 원래 서양애들이 생각하는 동아시아인 얼골(몽골리안 페이스)의 전형임. 걍 덜떨어진 넷우익이 자기는 명예백이라 동양인 얼굴 아닌 줄 알고 개소리한거. ㅎㅎ 근데 또 그 넷우익에 이입해서 발광하는 애들이나 저게 일본인 얼굴이니 한국인 얼굴이나 뻘소리하는 애들은 대체 왜 사는건지 모르겠음.

    답글삭제
    답글
    1. 완전 틀리게 알고 있는뎁쇼ㅋㅋㅋㅋ 치켜올라간 눈에 튀어나온 광대뼈는 쪽본에서 한국인의 얼굴 이지랄하면서 만든 거고ㅋㅋㅋㅋ 서양인들이 생각하는 동아시아인 외모는 반대로 작고 찢어진 눈에 (상대적으로) 까맣고 공부만 쳐해서 비리비리한 찐따임ㅋㅋㅋ
      광대뼈는 서양애들이 더쩔어서 상대적으로 동양인=광대뼈란 인식 별로 없는데ㅋㅋㅋ 내가 미국에서 대학까지 나오면서 동양인은 게이스럽다라는 말은 들어봤어도 치켜올라간 눈에 튀어나온 광대뼈 이지랄은 들어본 적 없는뎁쇼ㅋㅋㅋ

      삭제
  21. 원래 좆본인이 병신노답임ㅋㅋ 이것도 우익새끼가 싸놓은 똥이구만

    답글삭제
  22. 와.. 뎁쇼는 전설이다. 진짜중에 진짜다. 가슴이 웅장해진다.

    답글삭제
  23. 씨발 진짜 좆본인 새끼들 욱일기 절대 못 잃네 ㅅㅂ

    답글삭제
  24. 고작 참피만화에 과몰입하는댓글들 개역겹노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