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오늘은 즐거운 크리스마스. . .인가」

나는 세상 사람들이 시끄럽게 떠드는 것과는 전혀 인연이 없는 남자, 토시아키.
이렇게 말은 하지만 그다지 득도했거나 한 것은 아니다. 그저 크리스마스를 함께 축하할 친구나 여친이 없을 뿐이다.
편의점에서 오뎅을 사서 혼자 외로이 크리스마스의 밤을 보낸다.

이 시간이라면 혹시 케이크가 반값일지도 모른다.

편의점은 가게 전체가 데코레이션으로 장식되어 있다.
입구의 옆에 놓인 크리스마스 트리의 전광 장식이 눈부시다.
주차장의 아스팔트마저, 초록과 빨강의 선명한 페인트로...
가 아니라, 이건 실장석의 잔해로군.

점원이 말에 따르면 어제인 이브부터, 대탁아 대회가 열렸다고 한다.
아무래도, 크리스마스에는 탁아가 용서된다고 하는 소문이 실장계에 퍼져 있는 것 같다.

유감스럽게도 케이크는 더 이상 팔지 않았다. 최근에는 재고 관리가 구석구석 잘 되어 있었다.
나는 오뎅을 사서 밖으로 나왔다.
케이크 대신은 아니지만 아니지만, 언제나 한개 밖에 넣지 않는 소고기 꼬치도 2개 넣었다.
자신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쓸쓸하다.

하이 페이스로 옥쇄한 탓인지, 더 이상 탁아를 시도하는 실장석은 없는 것 같다.

「테슨, 텟슨」

가냘픈 울음소리가 들린다. 뒤를 돌아보니 쓰레기통 옆에서 한 마리의 자실장이 웅크리고 앉아서 울고 있었다.
평상시라면 그냥 지나치겠지만, 오늘은 어떻게 된 것일까? 나는 자실장에게 휴대폰의 린갈을 가져가 보았다.

「마마, 언니, 구더기쨩, 모두 죽어 버린 테치...」

「너, 외톨이인가?」

「텍, 테!」

「어떻게 된 거야?」

「아픈 것 싫은 테치, 이제 용서해주는 테치, 테치에~, 테치에~」

자실장은 얼굴을 지면에 문질러대며 사죄의 말을 반복한다. 인간으로 치면 땅에 엎드려 조아리는 건가.
옷은 입고 있지만 뒷머리가 없다. 얼굴을 올리면 앞머리도 쥐어뜯어져 있었다.

대탁아(&학살) 대회 중, 운 좋게 이만큼의 벌만 받고 끝난 것이다.
크리스마스에는 학대파도 마음이 상냥해지는 것일까...


「너, 나와 함께 갈래?」

「테치?」

「길러 줄까」

「테? 테!」

자실장은 몹시 놀랐다. 실은 나 자신도 놀랐다. 내가 지금 무슨 말을 하고 있는 거야?
이런 나도 성탄 전야에는 약한 것에게 마음이 상냥해지는 건가...

「진짜 테치? 와타치가 사육 실장? 믿을 수 없는 테치」

「나도 믿을 수 없어」

왼손에 자실장을 들고, 나는 걷기 시작했다.

「닌겐씨의 손 따뜻한 테치, 와타치는 아는 테치」

「뭘 알 수 있지?」

「닌겐씨는 와타치와 함께 테치」

「에...」

「와타치와 똑같이, 외톨이 테치」

「. . .」

「그렇지만, 더 이상 외롭지 않은 테치」

「...내가 너와...」

「지금부터는 쭉 와타치가」

「··똑·같·다·고?」

「함께 테?」

나는 조금 전에 산 소고기 꼬치 2개를 단번에 먹어치웠다.

「테, 테체」

남은 꼬치의 한 개를 자실장의 왼발 끝부터 찔러 넣어 오른 팔의 끝까지 꿰뚫었다.
남은 한 개를 오른쪽 다리 끝부터 찔러서 왼팔의 끝까지 꿰뚫는다.

자실장은 양손과 양 다리를 큰 대자로 펼쳐진 채 고정되었다. 마치 연 같다.

「테~, 와타치가 무엇을 한 테치~」

나는 발걸음을 돌려 편의점으로 향하면서 자실장의 옷을 벗긴다.

「너는 해서는 안될 말을 해버렸어...」

「텍, 데그왁」

나는 편의점 크리스마스 트리의 끝에 자실장의 총배설구를 찔러넣었다.

「텍, 테텍, 테...」

「메리크리스마스,인가. 우, 우우, 힉, 히끅, 」

크리스마스 트리의 별장식이 된 자실장 앞에서 남자가 홀로 울고 있다.


토시아키. 32번째 혼자만의 크리스마스.


-끝




엠생들이 갖고 노는 컨텐츠라 그런지 크리스마스 소재가 굉장히 많다.

댓글 8개:

  1. 팩트 폭행은 신중하게

    답글삭제
  2. 오마에!!!! 너무 눈치가 빠른데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 성격이 저따구니 30살이 넘도록 솔로지ㅋ

    답글삭제
  4. 분충 따위에게 저런 소리를 듣고도 살아가는건가.. 그냥 죽는게 나을듯

    답글삭제
  5. 엠생이라니...오마에...죽고싶은데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