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 바람과 큰 비


귀가하던 도중에 공원을 지나면서 벤치에 자실장이 묶여 있는 것을 보게 되었다.
오늘은 찬 바람이 가장 많이 분다고 했던가......
자실장은 보기 좋게 홀딱 벗겨져 부들부들 조금씩 떨고 있었다.
가만히 이쪽을 응시하고 있었는데, 온 몸이 얼어서 소리도 낼 수 없는 것 같았다.
오늘은 날씨가 꽤 춥기 때문에 동족을 잡아먹는 들실장들도 돌아다니지 않는 것일까.
이대로 살아남는 것이 이 녀석에게 있어서 행복한 일일지는 모르겠다.
자실장에게
찬 바람 스며든다
대머리 알몸
하하하 내가 지었지만 추위가 곧 몰아닥칠 것 같은 하이쿠다.
그럼 안녕.

"테치이이이이! 테치이이이이! 테챠아아아아!"
겪어본 적이 없는 극한의 세계에서 자실장은 생명의 위기를 느꼈다.
극한의 젖 먹던 힘을 다해 도와달라 울부짖는다.
"마마! 마마!! 추운 테치! 살려 테치! 귀가 아픈 테치! 발이 아픈 테치이!"
자실장의 연약한 피부는 벌써 동상을 입고 있었다.
차가움을 넘어서, 뜨거운 아픔으로 변해갔다.
흠뻑 젖어 흰 입김도 나왔고, 패닉 상태가 되어 달려 나가려고 했지만 줄이 감겨 벤치의 차가운 금속 다리에 더욱 밀착되었다.
지금은 벤치 아래에서 비를 견뎌낼 수밖에 없지만, 발 밑에도 웅덩이가 차 오르고 있다.
테챠아아아 테챠아아아아. 자실장은 목숨을 쥐어짜며 울부짖었지만 이런 한밤중, 더구나 큰 비 속에서 돌아다니는 사람이 있을 리는 없다.
울부짖음은 낮 동안에 해두어야 했던 것이다.
춥다고 해서 입을 다물고 구조를 기다리는 것같은 행동은 어리석은 행위였던 것이다.
그때 만난 인간, 그때 큰 소리로 외치고 있었다면 어쩌면 도와줄 수 있었을지도 모르는데...
어쩌면 차라리 죽여줄 수 있었을지도 모르는데...
생명을 깎아내는듯한 절규는 자실장의 체력을 이제 곧 다 소진시켜버릴 것이다.
지금이야말로 가만히 참아야 했다.
이 비가 새벽이 오기 전에 그쳐, 엄마실장이 우연히 이 벤치를 지나가게 될 것이라는 것을
자실장은 모르고 있다.

-끝

댓글 6개:

  1. 데프프픗 독라의 아이따위 필요없는데스우 차라리 와타치의 뱃속으로 다시 들어가는게 나은데스우

    답글삭제
  2. 리틀베돈이 이걸

    답글삭제
  3. 자실장 줄 풀어주고 집에 납치 하고싶다
    깨끗하게 씻기고 배불리 먹이고 철저하게
    훈육해서 죽을때까지 길러주고싶다.

    답글삭제
    답글
    1. 설마 오마에는 저런 분충이 훈육정도로 본성이 고쳐질거라 생각하는 애호파 인분충인 데스? 그러다 운치나 맞게 되는 데스.

      삭제
    2. 인간 기준의 훈육과 참피 기준의 훈육은 차이가 있는 데스.
      참피 기준의 적절한 훈육을 하는 데스.
      뭐 뒤질 위기가 여러번 오면 안 고쳐 지고는 못 버티는 데스요?

      삭제
  4. 데프프 독라에 홈리스인 데치? 뒤져야 마땅하다 데치데치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