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방울 샤워

현관 문을 콩콩콩콩 하고 무언가 축축한 것이 두드리는 소리가 나서 문을 열자

그곳에는 예상대로 젖은 쥐 꼴을 한 친실장과 자실장이 서 있었다.


"무슨 일이냐"
"데에에... 비에 축축하게 젖고 눅눅해져서 도저히 힘든데스, 도와주면 좋은 데스..."


"키워줄 수는 없다. 대신 샤워는 하게 해주지"
"뎃! 살아난 데스우" / "다행인테찌"

실장 가족은 기분이 한껏 오른 듯, 집안으로 들어왔다.

"여기가 샤워룸이다. 마음껏 사용해도 좋다"
"감사한데스" / "테찌!"
가족이 옷을 다 벗고 집의 뒷쪽 현관문으로 나간 것을 확인한 나는 단단히 문을 잠그었다.




베찌베찌베찌베찌 하는 소리를 따라가자, 정원의 대형창문을 알몸으로 두드리는 실장 가족이 있었다.

"무슨 일로 또 왔냐"
"....옷을 돌려달라는데스"
"아직 몸에 때가 그대로잖아. 다시 씻어"

빗 속에서 그대로 빗줄기를 맞고 있는 친실장에게 샴푸를 건낸 후 창문을 확실히 잠그었다.

몇 분 후 마당에서

"텟데레♪" "텟데레♪" "텟데레♪" 하는 소리가 난다.


뭐, 조금만 더 올려주도록 할까.



댓글 3개:

  1. 샴푸가 눈에 들어가서 출산해버린테치..

    답글삭제
  2. 불쾌한 골짜기에 가랑이 씨발 진짜 개좆같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