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더기실장의 대모험


고아 구더기쨩.
죽은 마마를 찾아 공원에서 모험을 떠납니다.


"렛후렛후... 레후우... 지친 레후. 오늘은 여기서 쉬는 레후."

ZZZZZ ...

부아아아아앙 촤악






"그러니까 도로에서 자면 안된다고 말했던 데스우..."


천국에서 마마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잘 됐구나, 구더기쨩.


-끝



댓글 7개:

  1. 실장석에게 천국도 있었군요. 극애호파 작품인듯

    답글삭제
  2.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 죽은 마마를 찾는거면 저기서 자는게 맞네

    답글삭제
    답글
    1. 그렇네
      현명한 구더기였네

      삭제
  4. 기승전결 완벽한 명작 데스우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