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재료


주방에 데려온 자실장이 말했다.

[주인님, 오늘은 맛있는 음식테츄?]

주인은 갑자기 자실장의 머리를 있는 힘껏 때렸다. 그리고 옷을 뜯어 벗기며,

머리카락을 난폭하게 쥐어뜯고는 "오늘은 너를 요리할거란다."라고 말했다.


자실장은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었다. 지금까지 다 먹을 수 없을만큼 많은 식사를 받고,
하루종일 놀고, 행복한 매일을 보내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겨우 자신의 운명을 눈치챈 것은, 몸 속도 몸 바깥도 완전히 세척된 뒤였다.
생각해보면 주인은 자신을 귀여워해준 적 따위 단 한 번도 없었다.

단순한 요리재료로써 자실장을 길렀고, 날짜를 잡아 요리에 쓸 생각 밖에 하지 않고 있었던게다.

야채에 둘러싸여 자실장은 울었다.

왜 울고 있는가는 자신조차도 잘 모른다. 하지만 지금은 그저 엄마를 딱 한 번만 더 보고 싶었다.

[테에에에엥..... 테에에에엥.....]

몇 분 후, 그 목소리는 들리지 않게 되었다.


-끝

댓글 2개:

  1. 똥벌레는 행복하게 해주면 안되는 테치

    답글삭제
  2. 똥벌레는 행복하게 해주면 안되는 테치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