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발 빠른 한파

계절을 앞선 듯한 한파가 공원을 덮쳤다.
날이 밝자 많은 들실장이 차가운 시신이 되어 살아남은 이의 양식이 되었다.
이 일가도 예외가 아니어서, 여덟 마리 있던 자들이 두 마리로 줄어들어 있었다.


"마마, 추운 테치... 추워 추워 테치..."

남은 자와 서로 부둥켜안아도 도저히 견딜 수 없는 한파.
틈새투성이 골판지 하우스 안에 냉기가 몰아친다.
친실장뿐이라면 낙엽만으로 어떻게든 살아서 아침을 맞이할 수 있겠지만
아직 작은 자실장이 살아있을 가능성은 한없이 낮다.
친실장은 없는 지혜를 짜냈다.


"오마에들, 이 봉지 속에 들어가는 데스!! 이 안이면 찬 바람이 안 들어오는 데스."

평소 밥을 모으는 데 사용하는 봉지에 낙엽과 남은 자를 넣었다.


"정말 테치, 아늑한 테치. 마마는 정말 굉장한 테츄~~! 안심하고 잘 수 있는 테츄~~."

"잘된 데스우~ 오마에들은 안심하고 자는 데스우~."

친은 다정하게 말을 걸고 봉지 입구를 살며시 묶는다.







"오마에들, 아침 데스. 일어나는 데스우~."

대답이 돌아오는 일은 없었다.

댓글 8개:

  1. 닝겐상 언제 돌아오신 데스우!!!

    답글삭제
  2. 왜 대답이 없는 거람
    묶어서 숨못쉬어갖고?

    답글삭제
  3. 질식사한 데스
    어차피 자는 또 만들면 되는 데스우.

    답글삭제
  4. 찬 바람이 안 들어가지만 공기도 안 통하는 레후

    답글삭제
  5. 없는 지혜를 짜낸게 저 모양이냐 ㅋㅋ

    답글삭제
  6. 그 뭉툭한 손으로 어떻게든 꽉꽉 묶으려고 아등바등했을 모습이 상상되니까 웃프네ㅋㅋ..제손으로 일가실각하는중인줄도 모르고 열심히 했을 생각하니까 좀 짠하다ㅋ

    답글삭제